CAFE

엽기사진실

서울 지리에 낯설면 자주 하는 실수.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16|조회수5,026 목록 댓글 8

 

 

서울 살아도 모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큰나무 | 작성시간 26.06.16 지방에서 올라와 사평역에서 반포역까지를 1년동안 지하철만 타고 다녔다는 사람도 있음
  • 답댓글 작성자데님과가죽 | 작성시간 26.06.16 찾아보니 도보로 700m 좀 넘네요
    지하철은 1정거장 가고 환승 1정거장 가고 하차
  • 답댓글 작성자큰나무 | 작성시간 26.06.16 데님과가죽 게다가 하차해서 한참 걸어야 해요
  • 작성자A G A I G | 작성시간 26.06.16 평소에 지도 보는걸 좋아해서 ㅋㅋㅋ 나하고는 먼 이야기
  • 작성자내가 뭐 잘못한거 있나? | 작성시간 26.06.16 짤ㅋㅋ들린다 들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