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들보들 작성시간 26.06.16 요새도 리바이스 청바지 잘나가요? 청바지 안입고다닌지도 진짜 오래됐네...
-
작성자역량의일원화 작성시간 26.06.16 리바이스 청바지 뒷주머니 탭중에
오랜지색이나 블랑크? 탭이라 해서 영문로고없는거 귀한 취급 받았던 적이 있었는데..ㅎ -
작성자르브론제임스하든 작성시간 26.06.16 나 고딩때 501입으면 개간지. 인정 먹어줌.
-
작성자외계인45 작성시간 26.06.16 sf 포티나이너스 홈경기장..저런거 냅둬라..미식축구장이 거진 구장이름이 스폰인데
저런것도 인용안해주면 미국도 유치 보이콧했어야..FIFA도 유치 국가 찾기도 쉽지 않을텐데 -
작성자꽃길만 걷자 작성시간 26.06.16 에비수 청바지 기억나십니까 옛날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