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브랜드 로고를 가린 FIFA

작성자dunhill025|작성시간26.06.16|조회수6,854 목록 댓글 1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들보들 | 작성시간 26.06.16 요새도 리바이스 청바지 잘나가요? 청바지 안입고다닌지도 진짜 오래됐네...
  • 작성자역량의일원화 | 작성시간 26.06.16 리바이스 청바지 뒷주머니 탭중에

    오랜지색이나 블랑크? 탭이라 해서 영문로고없는거 귀한 취급 받았던 적이 있었는데..ㅎ
  • 작성자르브론제임스하든 | 작성시간 26.06.16 나 고딩때 501입으면 개간지. 인정 먹어줌.
  • 작성자외계인45 | 작성시간 26.06.16 sf 포티나이너스 홈경기장..저런거 냅둬라..미식축구장이 거진 구장이름이 스폰인데
    저런것도 인용안해주면 미국도 유치 보이콧했어야..FIFA도 유치 국가 찾기도 쉽지 않을텐데
  • 작성자꽃길만 걷자 | 작성시간 26.06.16 에비수 청바지 기억나십니까 옛날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