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KBO 슬럼프에서 빠져나오는 중

작성자조운자룡|작성시간26.06.16|조회수5,248 목록 댓글 11



이미지 출처: 낭만야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도림지주 | 작성시간 26.06.16 홍창기가 아무리 삽퍼도 홍창기 출루율보다 높은 선수가 없는 팀도 꽤 있었죠
  • 답댓글 작성자까딱하면 쌀뻔했네 | 작성시간 26.06.16 출루율이 타율과 1할 넘게 차이 나는 사람은 처음 봐요ㅋㅋㅋ 출루율로만 보면 시즌전체 3할 9푼인걸로 기억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신도림지주 | 작성시간 26.06.16 까딱하면 쌀뻔했네 거의 4할에 육박...괴랄하죠 스탯자체가 ㅋㅋㅋㅋ두산 기아 키움이었나? 몇팀 정도는 홍창기보다 출루율 높은 선수가 없더라고요
  • 작성자왜사냐건웃지요jk | 작성시간 26.06.16 올해는 양의지 골글 힘들꺼라봤는데 어쩌면 가능할지도
  • 작성자[ART] | 작성시간 26.06.16 항상 리그 초기엔 천하의 양의지도 이제 나이 먹구 힘들구나
    현재 어느덧 리그 정상 아~ 역시 레전드 그때 그돈주고 샀어야 했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