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너꺼무떡거럴
|
작성시간
26.06.16
남자 170에 54가 정상 범주라고? ㅋㅋ
-
작성자육점이
|
작성시간
26.06.16
남자들 다 멸치에요? 뭔 지랄같은 소릴 하고 있어 ㅋㅋㅋ
-
작성자해도 너무하네
|
작성시간
26.06.16
나187 93 내친구 186 77 내친구 그냥 멸치 그잡체인데 이두가 내 전완만 한데 ;;
키 - 100이 대충 맞을듯 ㅋ
-
작성자별빛이흐른다
|
작성시간
26.06.16
검진때 69까지 빼라던데
-
작성자과객임
|
작성시간
26.06.16
멸치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