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남자/여자 키별 정상체중 기준

작성자봄날의겹벚꽃|작성시간26.06.16|조회수5,763 목록 댓글 52










남자는 갭이 굉장히 크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너꺼무떡거럴 | 작성시간 26.06.16 남자 170에 54가 정상 범주라고? ㅋㅋ
  • 작성자육점이 | 작성시간 26.06.16 남자들 다 멸치에요? 뭔 지랄같은 소릴 하고 있어 ㅋㅋㅋ
  • 작성자해도 너무하네 | 작성시간 26.06.16 나187 93 내친구 186 77 내친구 그냥 멸치 그잡체인데 이두가 내 전완만 한데 ;;
    키 - 100이 대충 맞을듯 ㅋ
  • 작성자별빛이흐른다 | 작성시간 26.06.16 검진때 69까지 빼라던데
  • 작성자과객임 | 작성시간 26.06.16 멸치 기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