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호월좌
|
작성시간
26.06.16
이기고있는 상황에서 발붙이고 주먹질하자고하니 할로웨이를 안좋아할수가있나
-
작성자강철수트
|
작성시간
26.06.16
진짜 남자 할로웨이
-
작성자마비올라
|
작성시간
26.06.16
저거는 진짜 내 20여년 격투기 시청도 인생 최고의 도파민이었음
-
작성자특별한회원
|
작성시간
26.06.16
담에하면 토푸가 이길꺼 같던데. 첫라운드때 안면골절이 컸음. 뭐 이것도 싸움의일부니.
-
작성자붉은휘파람
|
작성시간
26.06.16
코치진만 환장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