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정직한 제목, 정직한 게시물.
칠칠맞은 여친.
케이크나 흘리고 말야...
아이고 칠칠맞음.
그래서 더 호감임.
주접 흘리고 다니는
쿨 가이 배상.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길박사와 하이루 작성시간 26.06.16 끓는다 끓어..피가..
-
작성자남의아저씨 작성시간 26.06.16 칠칠맞지 못한게 맞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쿨 가이 5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칠칠맞지 못한 건 눈살이 찌푸려지는 부정적 의미지만
저 분은 긍정적인 면이 많아 칠칠맞다고 역설한건데유...ㅜㅜ -
작성자호기심많은예술가 작성시간 26.06.16 저건 흘린게 아닙니다. 잡은거죠.
아.. 잡히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