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스파이가 소련에서 쉽게 잡혔던 이유 작성자일소일맥4|작성시간26.06.16|조회수16,16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좋은거써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벌목꾼 | 작성시간 26.06.16 스파이가 잡히면 고문도 무시무시했겠다 답댓글 작성자책이나바라 | 작성시간 26.06.16 같이 투입 된 고문관이 더 무시무시했을듯요 ㄷㄷ 작성자걍뻗치는거지뭐 | 작성시간 26.06.16 20년이 다 되어가지만 읽히긴 하네요;;; 빠쓰뽀르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