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남지주민 작성시간 26.06.16 나무위키 검색하니 위 내용이랑 좀 다른데요
-
작성자나상실의 시대 작성시간 26.06.16 내가 유가족인데 장례식장에서 저 지랄이면 빈소 하나 더 생기는거지.
-
작성자크로캅은제왕 작성시간 26.06.16 진짜로 사망했는지 확인하러 온건가요? 거짓말인줄알고?
-
작성자까까루 작성시간 26.06.17 저년 면상 까서 박제 해야됨
-
작성자ThomasMore 작성시간 26.06.17 유족도 너무 착하다. 나 같으면 뒤지기 전까지 팰거 같음. 세상에 태어나서 처맞아본 적도 없고 그러다보니 무서운게 없어 저G랄 하고 인간이랍시고 사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