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ㅂ 장난이라고 받아주니 도를 넘는 친구

작성자쿨 가이 56|작성시간26.06.16|조회수5,675 목록 댓글 17




꼭 그런 친구들이 있습니다.

장난질이라고 받아주다보면

분위기 파악 못하고 오바해서

결국 분위기 싸하게 만드는...

그런 친구를 짤로 인용해 봅니다.










어우...

진짜 오바가 심하네..






모든 장난 다 바다주는 바다같은 남자

쿨 가이 배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reddevil20 | 작성시간 26.06.16 허리돌림이 어우
  • 작성자벌레를 잡지 않겠는가 | 작성시간 26.06.16 엄청나네
  • 작성자엄형 | 작성시간 26.06.16 야이
  • 작성자그럼그럴까 | 작성시간 26.06.17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불안지유불 | 작성시간 26.06.17 작성자님 대대손손 번창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