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혐) 모기

작성자블랙마요네즈|작성시간26.06.16|조회수7,449 목록 댓글 2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낚시왕 장바다 | 작성시간 26.06.18 우태공3 잣댐스입니다 진짜 뒤집니다.... 모기향 안통해요 ㅠ ㅋㅋㅋㅋ 복귀하고 다른 조사님들한테 들으니 거긴 여름이라고 얇게입고가면 죽는다네요ㅋㅋㅋ 우비입어야된다고...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우태공3 | 작성시간 26.06.18 낚시왕 장바다 좌사리
    한번가서 처음산 토너릴 토너대
    부시리한테 뺏긴경험이 있습니다ㅠㅠ
    이제는 모기때문이라도 못가겠습니다ㅋㅋ
    우비입고 여름낚시 자신 없네요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낚시왕 장바다 | 작성시간 26.06.18 우태공3 저도 이젠 고생하면서 낚시하긴 싫네요 ㅠ 잡아도 남주는 낚시는 이제그만.... 🥲
  • 답댓글 작성자우태공3 | 작성시간 26.06.18 낚시왕 장바다 꾼들은 같은 고민을 안고있네요
    잡는거 다 먹을수도 없고
    나눠줘도 고마워 말뿐
    밑밥지원 선비지원 한번없이 바라기만 할뿐
    가족의 요구아니면 대부분 방생합니다
    장바다님도 저랑 같겠죠ㅎㅎ
  • 답댓글 작성자낚시왕 장바다 | 작성시간 26.06.18 우태공3 맞슴다! 줘도 고마운줄 모르죠 ㅠ 총각이라 집에서 잘 해먹는편도 아니고... 얼려놨다가 모임이나 놀로가게되면 들고가서 맥이거나 나눠주는데 딱히 고마워하지도 않고... 돌이켜보니 쓸떼없이 살상만한거 아닌가... 싶네요! 이제는 낚시가도 취할만큼만 들고올려구요 두족류는 머 얼리면땡이라서 상관없는데 즐겨하는 볼락이나 전갱이는 횟거리 몇마리만 들고와야겠슴다 ㅠ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