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빙 뷰 영역
추후에 업데이트로 개선되겠지만
현재는 안넣느니만 못하네요
출처 모트라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와까루 작성시간 26.06.16 완전한 테슬라 수준 구현 할려면 앞으로 3년은 걸립니다
-
작성자Super WIZONE 작성시간 26.06.16 3년뒤면 세상이 바뀝니다 (너무 당연한 소리)
-
작성자또다시시작해보자 작성시간 26.06.16 그래도 지금이라도 따라가는게 맞다고 봅니다
앞으로 개선 될거고..
테슬라 오너지만 사실 fsd 안되면 저 도로 인식 체계도 그닥 쓸모는 없는 부분이라서... -
작성자소닉boom 작성시간 26.06.16 예상은 했는데 격차가 너무 크네요. 거의 10년된 구형 모델3랑 비교하는거 보니 아예 비교 불가하던데... 지금이라도 빨리 자율주행 데이터 쌓아가야할거같네요. 42dot...
-
작성자전태을 작성시간 26.06.17 중국도 따라가기 벅찬데 무슨..
중국 전기차랑 자율주행기술은 이미 세계탑급
테슬라 vs 중국차 대결이지 우리나라는 낄 레벨이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