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을 잃은 유족을 진심으로 동정한다. 집에서 날 기다리고 있을 딸도 똑같은 생각일 걸 알기에 ㄷㄷㄷㄷ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퍽쿵 작성시간 26.06.16 현재는 예전보다는 과학수사라고하나 딥페이크 같은 교묘한걸로 증거조작해서 억울한일 생길수도 있으니 일단 사형은반대는 맞네요 억울한죽음은 돌이킬수 없으니
-
작성자나는 왕이야 작성시간 26.06.16 윤석열의 내란은 실시간으로 본 사람이 많아 확실하니 집행해도 될 듯...
-
작성자순봉이 작성시간 26.06.16 아니.... 마지막 음식에 대해 궁금해서 들어왔다가..... 뭐...망치로 한대 맞은 기분이네...ㄷㄷㄷ
-
작성자하늘지키는참새 작성시간 26.06.16 사형에 대해 찬성 못하는 이유
-
작성자십자꺾끼 작성시간 26.06.16 우리나라처럼 법이 관대한나라에서 사형수판결받은 사형수는 절대 무죄의 여지가 없는것들입니다 한두명 죽였다고 사형안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