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사형수 5명이 원한 마지막 식사

작성자타임머신개발자|작성시간26.06.16|조회수7,412 목록 댓글 15



가족을 잃은 유족을 진심으로 동정한다. 집에서 날 기다리고 있을 딸도 똑같은 생각일 걸 알기에 ㄷㄷ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퍽쿵 | 작성시간 26.06.16 현재는 예전보다는 과학수사라고하나 딥페이크 같은 교묘한걸로 증거조작해서 억울한일 생길수도 있으니 일단 사형은반대는 맞네요 억울한죽음은 돌이킬수 없으니
  • 작성자나는 왕이야 | 작성시간 26.06.16 윤석열의 내란은 실시간으로 본 사람이 많아 확실하니 집행해도 될 듯...
  • 작성자순봉이 | 작성시간 26.06.16 아니.... 마지막 음식에 대해 궁금해서 들어왔다가..... 뭐...망치로 한대 맞은 기분이네...ㄷㄷㄷ
  • 작성자하늘지키는참새 | 작성시간 26.06.16 사형에 대해 찬성 못하는 이유
  • 작성자십자꺾끼 | 작성시간 26.06.16 우리나라처럼 법이 관대한나라에서 사형수판결받은 사형수는 절대 무죄의 여지가 없는것들입니다 한두명 죽였다고 사형안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