ㅂ 손님을 개호구로 아는 불친절한 알바생. 작성자쿨 가이 56|작성시간26.06.16|조회수5,304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언제나 정직한 제목, 정직한 게시물.손님을 개호구로 아는 불친절한 알바생.손님 주문하신 음료 나왔습니다.저..저 근무 태도 좀 보게?내가 매일 가서 돈쭐을 내줘야겠.....호구왕쿨 가이 배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서나서나 당신 생각 | 작성시간 26.06.16 여기 생맥 만씨씨요 답댓글 작성자순봉이 | 작성시간 26.06.16 샤워하시려구요? 답댓글 작성자후凸ㅡ.ㅡ凸훗 | 작성시간 26.06.16 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눈팅8년차~ | 작성시간 26.06.16 얼마나 비싸길래 대낮에 저런 써비스를 해주지 ??? 고급요정인가봄 작성자우태공3 | 작성시간 26.06.18 엄청 고급진 곳이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