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응답하라 2002가 못 나오는 이유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16|조회수6,982 목록 댓글 1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범죄자 | 작성시간 26.06.16 월드컵이라고 안하고 축구대회라고 해 그냥..
  • 작성자내닉넴 누가쓰냐 | 작성시간 26.06.16 올림픽이 돈 놀음이 되버렸네ㅋㅋ
  • 작성자THIS IS ANFIELD | 작성시간 26.06.16 그냥 해설 들리는거만 설기현 골~, 안정환 골~ 이런거만 해도 충분할거 같는데
  • 작성자Triple H | 작성시간 26.06.16 대역쓰면되지ㅋㅋ 한국선수들은 카메오로나오게하고기 외국선수들은 수염 붙이면거기서거기고ㅋ
  • 작성자분노의 주먹 | 작성시간 26.06.16 그냥 광화문에서 빨간티 입고 모여서 환호하는거 넣으면 되는거 아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