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8년 백화양조에서 국산브랜드로는 "위스키"라는 제품으로 첫등록 한 국산 양주죠
이게 만일 지금 있다면 최소 30년은 더 된 걸로 봅니다.
소리소문없이 단종되었거든요
이다음에 나온 게 1980년 캪틴큐고, 나폴레옹은 한참 더 뒤에 출시되었죠.
캪틴큐, 나폴레옹은 지금도 구할 수 있습니다.
베리나인 골드를 드셔보셨다면...
아재가 아니라... 거의 할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절제의 미학 계영배 작성시간 26.06.16 동시대 주류들입니다 ㅎㅎ
피엑스에서 분기별로 장교랑 군무원들에게 주류 불출시 저거랑 썸씽 그리고 패스포트 이 세 종류가 주로 불출됐죠. -
작성자마구만 작성시간 26.06.16 베리나인골드, 블랙스톤..
-
작성자阿修羅 작성시간 26.06.16 길벗올드.
-
작성자잊지말자초심 작성시간 26.06.17 집에 한병 보관중입니다. 마셔도 될지?
-
작성자ThomasMore 작성시간 26.06.17 태어나서 처음 먹어본 위스키가 딤플이었습니다. 병 모양이 독특했고, 망사형태의 줄이 겉을 감싸고 있었죠. 과외하던 집 할아버님이 주셨던... ㅎ 그걸 소주처럼 먹으려 했으니 맛이 없었지 ㅋㅋㅋ 그 때 그걸 감자탕이랑 먹었나? 향도, 맛도 모르겠던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