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홀인헉 작성시간 26.06.16 헐...내가 제일 좋아하는게 만두인데 이걸 몰랐다니..
-
작성자티에리 왕십리 작성시간 26.06.16 그다지 갈만한 축제는 아닌것 같음 만두 조금 먹으면 물리고
-
작성자기계쟁이 작성시간 26.06.16 우와~
-
작성자맨날한마리 작성시간 26.06.16 금방 물림
-
작성자쉑쉬뮤직 작성시간 26.06.20 축제땐 사람 너무 많아서 힘들고 그냥 평소에 중앙시장 지하에 만두빚는 할매들 쭉 있는곳이나 시장 뒤쪽 전병골목으로 가면 유명한 만두집 있는데 생만두 사서 쪄먹거나 사골국물 사서 넣어끓이면 진짜 맛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