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40만명 넘게 방문한 원주 만두축제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16|조회수6,686 목록 댓글 2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홀인헉 | 작성시간 26.06.16 헐...내가 제일 좋아하는게 만두인데 이걸 몰랐다니..
  • 작성자티에리 왕십리 | 작성시간 26.06.16 그다지 갈만한 축제는 아닌것 같음 만두 조금 먹으면 물리고
  • 작성자기계쟁이 | 작성시간 26.06.16 우와~
  • 작성자맨날한마리 | 작성시간 26.06.16 금방 물림
  • 작성자쉑쉬뮤직 | 작성시간 26.06.20 축제땐 사람 너무 많아서 힘들고 그냥 평소에 중앙시장 지하에 만두빚는 할매들 쭉 있는곳이나 시장 뒤쪽 전병골목으로 가면 유명한 만두집 있는데 생만두 사서 쪄먹거나 사골국물 사서 넣어끓이면 진짜 맛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