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전역 2주 남기고 자신이 면제인걸 알게 된 남자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16|조회수6,397 목록 댓글 1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나무뿌리로목덜미를 | 작성시간 26.06.16 군 전역하고 5년 후에 면제 받을 수가 있는 병을 얻었음. 이왕 생길거면 좀 일찍 발병하지 ㅜ
  • 작성자뱃딱지 | 작성시간 26.06.16 후임 누가봐도 그냥 척추측만증이 개심한거였는데 꾸역꾸역 만기제대 했다고 함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17 2주면 걍 만기해야지
  • 작성자우리편 | 작성시간 26.06.17 그치 2주 남았으면 그냥 전역해야지 .. 그리고 사회 나와보니 ... 군대를 전역한게 그래도 공익이나 면제보다는 훨 나음 ... 공익은 사회생활 잘해야 본전임 .. 적당히 하거나 잘 못하면 저거 공익 나와서 저렇다는 꼬리표가 항상 따라붙음 ... 면제는 더 심함 ..
  • 작성자ThomasMore | 작성시간 26.06.17 진짜 신검 판정한 의사 찾아가고 싶겠다... 근데 저도 비슷한 일이 ㅋ 부정맥이 심해져서 휴가 때 대학병원 진료받았는데, 의사선생님이 의병전역 가능하다고... 그 휴가가 병장 휴가였네요. ㅋㅋㅋ 그냥 만기전역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