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라면끓일 때 생수 vs 수돗물

작성자큰나무|작성시간26.06.16|조회수3,074 목록 댓글 69

 

성질 급한 저는 정수기에서 아예 뜨거운 물 빼서 붓습니다.  500ml짜리 컵도 있고 해서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yrano | 작성시간 26.06.16 아오 뭔 정치 댓글이야 짜증나게
  • 작성자강태산 | 작성시간 26.06.16 짜파게티나 비빔면은 수돗물 일반 라면은 생수
  • 작성자평화로운일상 | 작성시간 26.06.17 당연히 수돗물이지 라면을 생수로??
  • 작성자대걸레 | 작성시간 26.06.17 수도
  • 작성자홍천하 | 작성시간 26.06.17 라면에도 정치관련된 얘기가 왜나오는거야 삭제되서 안보인다만........ㄷㄷㄷ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