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끓일 때 생수 vs 수돗물 작성자큰나무|작성시간26.06.16|조회수3,074 목록 댓글 6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성질 급한 저는 정수기에서 아예 뜨거운 물 빼서 붓습니다. 500ml짜리 컵도 있고 해서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cyrano | 작성시간 26.06.16 아오 뭔 정치 댓글이야 짜증나게 작성자강태산 | 작성시간 26.06.16 짜파게티나 비빔면은 수돗물 일반 라면은 생수 작성자평화로운일상 | 작성시간 26.06.17 당연히 수돗물이지 라면을 생수로?? 작성자대걸레 | 작성시간 26.06.17 수도 작성자홍천하 | 작성시간 26.06.17 라면에도 정치관련된 얘기가 왜나오는거야 삭제되서 안보인다만........ㄷㄷㄷ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