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서울사람이 생각하는 대한민국 지도

작성자거인 매니아 권대몽성|작성시간26.06.16|조회수12,631 목록 댓글 3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버티는나날 | 작성시간 26.06.17 서울사람이 아니라 무식한사람이 생각하는
  • 작성자주편천하 | 작성시간 26.06.17 비빔밥 못먹어도 괜찮다 이거지.
  • 작성자백곰조련사 | 작성시간 26.06.17 언제까지 감자타령인가 ㅋㅋ 25년전에 취업했을때도 아재들이 감자타령했는데
  • 작성자왕따뚜 | 작성시간 26.06.17 직원에게 추석때 어디가냐고 물어보니 시골간다고 어디냐고 했더니 안산.....
  • 작성자우태공3 | 작성시간 26.06.17 국밥 야호 김선태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