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버티는나날
|
작성시간
26.06.17
서울사람이 아니라 무식한사람이 생각하는
-
작성자주편천하
|
작성시간
26.06.17
비빔밥 못먹어도 괜찮다 이거지.
-
작성자백곰조련사
|
작성시간
26.06.17
언제까지 감자타령인가 ㅋㅋ 25년전에 취업했을때도 아재들이 감자타령했는데
-
작성자왕따뚜
|
작성시간
26.06.17
직원에게 추석때 어디가냐고 물어보니 시골간다고 어디냐고 했더니 안산.....
-
작성자우태공3
|
작성시간
26.06.17
국밥 야호 김선태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