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아우디 신형 SUV에 대한 사람들의 평가

작성자아이오딘과소디움|작성시간26.06.16|조회수31,793 목록 댓글 2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어허 넣어둬 | 작성시간 26.06.16 기본기가 다르다? 대놓고 카피한차를 두고
    ㅋㅋ 현대가 잘못했네 ㅎ
    베낀 아우디를 욕하는 댓글이 하나도 없네 ㅎㅎ
  • 작성자seraph | 작성시간 26.06.16 나도 싼타페로 보이네 ㅋㅋ
  • 작성자호날두리 | 작성시간 26.06.16 진짜로 아우디가 베낀거아닌가 ㄷㄷ
  • 작성자레이 효도르 | 작성시간 26.06.17 딱 보자마자 싼타페? 했는데 댓글들 보니 역시
  • 작성자전전전전2 | 작성시간 26.06.17 잉어인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