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어허 넣어둬
|
작성시간
26.06.16
기본기가 다르다? 대놓고 카피한차를 두고
ㅋㅋ 현대가 잘못했네 ㅎ
베낀 아우디를 욕하는 댓글이 하나도 없네 ㅎㅎ
-
작성자seraph
|
작성시간
26.06.16
나도 싼타페로 보이네 ㅋㅋ
-
작성자호날두리
|
작성시간
26.06.16
진짜로 아우디가 베낀거아닌가 ㄷㄷ
-
작성자레이 효도르
|
작성시간
26.06.17
딱 보자마자 싼타페? 했는데 댓글들 보니 역시
-
작성자전전전전2
|
작성시간
26.06.17
잉어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