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호랭이교주
|
작성시간
26.06.16
황동성은 완전 빌더네 ㅋㅋ
-
작성자하늘지키는참새
|
작성시간
26.06.16
황동성 너무 왜소
-
작성자짱구는목말라~
|
작성시간
26.06.16
국내 학원물 원탑은 짱
-
작성자싯다르타쿠스
|
작성시간
26.06.16
우범진 죽은 담에 흥미를 잃음
-
답댓글
작성자필라르@사다드으
|
작성시간
26.06.17
저도 당시에 보면서 진짜 책장 넘기다 넘기다 제발 안돼 안돼 하면서 보다가 우범진 사고보고 충격받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