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아바나
|
작성시간
26.06.16
오....
-
작성자참이슬쪼아
|
작성시간
26.06.16
하지만 그 15분때문에 하루종일 만든 제품 전량이 쓰레기통으로 들어갔지
(생산 노가다)
-
작성자고팔희여사
|
작성시간
26.06.16
니가 몰알아!
-
작성자필웨
|
작성시간
26.06.17
오
-
작성자키즈리턴
|
작성시간
26.06.17
찰나의 사고..그 사고로 남은 생을 불편하게 살아가지....
실은 21년 전에 사고 난 거라 많이 회복 됐어요.
지금은 생활스포츠 지도자도 4개 땃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