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까진 보병의 든든한 전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송강호검사 작성시간 26.06.17 보병사단 전차중대에서 운용중이었던걸로 아는데
이젠 보병사단 전차중대도 거의 대부분 k-1으로 바뀌고
m48은 포대만 잘라서 해안포 경계용으로 쓴다던 소식 들은것 같네요. -
작성자바삼바사 작성시간 26.06.17 T80 들어온다고 연평도인가 해병한테 넘겼었는데
그게 벌써 03년때인듯 ㄷㄷㄷ
-
작성자전설~ 작성시간 26.06.17 돌격 8사단 전차대대
-
작성자존나존 존 존스 작성시간 26.06.17 우크라이나 전쟁 중 러시아가 T-62까지 꺼내 사용하는 거 봐서 예비 물자는 중요합니다.
전쟁이 길어질수록 탱크 하나 포탄 한 발이 소중하니까요 -
작성자ThomasMore 작성시간 26.06.18 여귀가 동방예의지국 꼬레아임니꽈~ ㅠㅠ 노인학대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