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왜져?
|
작성시간
26.06.17
걍 난데?
-
작성자더노피
|
작성시간
26.06.17
난 우울증이 아니라 그냥 우울한거야. 다른탓이 아니고 호르몬 탓이지. 괜찮아 사랑하는 사람이 없어지고 사랑받는것도 불가능해도. 쫌만 버티면 돼. 시원한 아아한잔 마시면 모든게 좋아져
-
작성자네가 좋아
|
작성시간
26.06.17
나.
-
작성자개미하키
|
작성시간
26.06.17
저건 99프로 다 저럼. 정도의 차이라서 셀프로 판단 불가
-
작성자필웨
|
작성시간
26.06.17
이건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