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내가서는이유 작성시간 26.06.17 젓갈이나 액젓류같은게 하나도 안들어가는데
어떻게 발효가 되서 시큼한 맛이나지? -
답댓글 작성자enchantment 작성시간 26.06.17 발효가 되는게 액젓 때문이 아니라 유산균 때문이라
채소 겉에는 원래 미생물이 붙어 있는데 그중 유산균이 소금물 환경에서 잘 살아남아서요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작성시간 26.06.17 여름에 아주 좋지
-
작성자M-O-T-M 작성시간 26.06.17 물김치
-
작성자Actionking 작성시간 26.06.17 물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