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칫솔이 너무 많아 작성시간 26.06.17 이라크는 죄가 없습니다ㅠㅠ
-
답댓글 작성자쿨 가이 56 작성시간 26.06.17 홀랑 저시키 순 나쁜시키에요!
-
작성자아가리여물어 작성시간 26.06.17 오 이거 노르웨이 완벽하게 체코 상위버전인가?
-
작성자빡치게하지마라 작성시간 26.06.17 노르웨이가 대진운만 좀 좋다면 4강이상 갈거 같다요
-
작성자평도 작성시간 26.06.17 그치만 노르웨이도 딱히 전략이 다양하진 않은듯요. 그냥 골대앞 큰키를 이용한 사이드 크로스가 다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