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추가골 삽입하는 노르웨이

작성자사무실이 좀 덥네|작성시간26.06.17|조회수1,419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칫솔이 너무 많아 | 작성시간 26.06.17 이라크는 죄가 없습니다ㅠㅠ
  • 답댓글 작성자쿨 가이 56 | 작성시간 26.06.17 홀랑 저시키 순 나쁜시키에요!
  • 작성자아가리여물어 | 작성시간 26.06.17 오 이거 노르웨이 완벽하게 체코 상위버전인가?
  • 작성자빡치게하지마라 | 작성시간 26.06.17 노르웨이가 대진운만 좀 좋다면 4강이상 갈거 같다요
  • 작성자평도 | 작성시간 26.06.17 그치만 노르웨이도 딱히 전략이 다양하진 않은듯요. 그냥 골대앞 큰키를 이용한 사이드 크로스가 다인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