ㅂ 대만 치어리더 수준. 작성자쿨 가이 56|작성시간26.06.17|조회수6,627 목록 댓글 2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언제나 정직한 제목, 정직한 게시물.대만 치어리더 수준.거 참...수준하고는....너무 뛰어나 반박할 수가 없네;;타이완 남바완쿨 가이 배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순봉이 | 작성시간 26.06.17 왜 대만을 이야기하는건데.... 나는 미카미유아일거라고 생각하고 클릭했지..... 후... 작성자고기통 | 작성시간 26.06.17 ㄷㄷ 작성자에카트로 | 작성시간 26.06.17 저러니 우리나라보다 일인당 국민소득이 높지 작성자남의아저씨 | 작성시간 26.06.17 시원함의 수준이 다르네요 작성자불안지유불 | 작성시간 26.06.17 강대국이었구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