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커피, 술 끊고 6시 이후로 물도 안마시는 남자 ㄷㄷㄷㄷㄷㄷ

작성자몰리브덴|작성시간26.06.17|조회수160,095 목록 댓글 4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산 | 작성시간 26.06.17 자기관리에서 프로의 기운이 느껴진다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17 물은 마셔야지 피부 다 쪼그라들겄네
  • 작성자reddevil20 | 작성시간 26.06.17 잠에비에 얼굴이...욕 아닙니다
  • 작성자감히 니 주제를 모르고 | 작성시간 26.06.17 나도 저녁에 커피 먹으면 새벽에 오줌 마려서 깨던데
  • 작성자남의아저씨 | 작성시간 26.06.17 자기전에 소변보면 물많이 마셔도 새벽에 안깨던데.. 대신 일어나자마자 달려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