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처 받아서가 아니라 지쳤기 때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네발자동차 작성시간 26.06.17 대나무뿌리로목덜미를 중딩동창중 같은 이름 있습니다.
성은 홍....ㅎㅎㅎ
선생들도 빨간거시기라고 많이 놀렸다는 -
답댓글 작성자적진에서on아군 작성시간 26.06.17 대나무뿌리로목덜미를 저도 성기 아는데 ㅎ
생각보다 흔한 이름인가봐요 ㅎㅎ -
작성자이오지토 작성시간 26.06.17 그랬다면 사랑이였을까
-
작성자리치왕 작성시간 26.06.17 그 뒤에 대고
"삐지심?" -
작성자고산 작성시간 26.06.17 이말이 맞는듯 충분한 기회를 줬다는 걸 조금이라도 일찍알아차리면 그정도의 센스는 있는사람과 오래간다 양보와 배려를 하더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