쐐기골 삽입하는 노르웨이 작성자사무실이 좀 덥네|작성시간26.06.17|조회수1,38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에스기 타츠야 | 작성시간 26.06.17 이라크가 넘기에는 너무 강한 상대... 작성자평도 | 작성시간 26.06.17 하 4:1까지 갈 건 아니었는데 아쉽 작성자휴닥터 | 작성시간 26.06.17 유럽 플옵급 팀이랑은 비슷하거나 우위인데확실히 탑스타 보유한 급이랑은 한끗에서 차이 나긴 하네요 이라크 잘 싸웠는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