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 개당 30원 그래도 많이 썼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빠와 더치페이 작성시간 26.06.17 토요일날 오전수업하고 친구네집에놀러가서 레니게이드보면서 라면먹고 쫌있다 WWF레스링보고 놀이터가서 테니스공으로 야구좀하다가 빠빠이했는데
-
작성자착한남자^^* 작성시간 26.06.17 싸이월드.. 이젠 들어가 보지도 못하는데 흑역사 아니죠..ㅎㅎ
-
작성자reddevil20 작성시간 26.06.17 정말 강하게컸지 특히 군대는 진짜 많이 맞았는데도 불구하고
-
작성자메로오오오오옹 작성시간 26.06.17 배달앱 나오고 더 안좋아짐...
-
작성자시노모리아오이 작성시간 26.06.17 우리쌤 지각하면 10분당 돈천원씩 받아서 나중에 애들이랑 간식 먹었음 안내면 처맞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