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랑 수지 살고 싶다
소박하게 주공에서 시작하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징어집 작성시간 26.06.17 원하는 공급은 없고 규제만 하니 상급지는 들어갈 수 없고 그동안 눌렸던 지역, 토허제 아닌 지역 아파트들 키 맞추기 하는거죠.
-
작성자환경공정계산 작성시간 26.06.17 동탄만 갭투자 가능한가보네. 토허제 곧 묶일듯
-
작성자티에리 왕십리 작성시간 26.06.17 부동산 지친다
-
작성자빵구난내복 작성시간 26.06.17 이라면 안돼! 돈이 부동산에만 흘러들어 가면 안돼! 주식으로 들어 와야제~
-
답댓글 작성자cervel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돈의 종착지는 부동산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