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27년 최저시급 노동계 1.2만원 요구

작성자cervelo|작성시간26.06.17|조회수17,202 목록 댓글 4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erome | 작성시간 26.06.17 10500원 예상
  • 작성자티에리 왕십리 | 작성시간 26.06.17 어차피 덩달아 물가 더 오름
  • 작성자지원을사랑한다 | 작성시간 26.06.17 기존에 다니던 직장인 입장에
    저게 오른만큼 내 봉급도 비례해서 오르면 불만 없음
    근데 물가만 오름
  • 작성자크고아름다와 | 작성시간 26.06.17 마음대로들 하세요. 어차피 나 믿고 생계를 맡겨준 내 직원들인데, 최저임금만 딸랑 줄 생각 없으니까. 얻다 버리는 돈도 아니고, 내 직원들과 그 가족들이 쓸 돈인데 아깝지 않습니다. 대신 월급 루팡은 조집니다. 월급 잘 챙겨주고, 늘 관심 가져 주면, 공장 아주머니들 조차도 회사가 잘 되길 진심으로 바라면서 일 합디다. 회사의 이익이 자신의 이익과 관련이 없다 생각된다면 주인의식을 갖기는 솔까 어렵지.
  • 작성자영업비밀 | 작성시간 26.06.17 제발 주휴만 없애라!!진짜!!그람 시급을 좀 올려도 괜찮겠구만!아님 현행 주15시간을 25시간~30시간이상시 주휴발생시키던지!진짜 일 드릅게 못하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