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배스후킹 작성시간 26.06.17 쟤는 조만간 누구한테라도 소송걸려서 가게 닫을듯
-
작성자동네노는형아 작성시간 26.06.17 이*끼 처 돌았?
-
작성자돌아온실버팽 작성시간 26.06.17 지딴에는 이딴걸 개그랍시고 하는 거 같은데 도대체 저딴 개똥개그는
왜 하는걸까? 요즘같은 시대에 저딴걸 누가 좋아한다고?
옛날에 저딴 줫가튼 개그 치던 동아리 예비역 아저씨가 생각나네요.
결국 공론화 시켜서 쫓아냄
근데 지가 뭘 잘못한건지 끝까지 모르고 인정안함
더러워서 때려치운다는 식으로 나감
븅신새키...지금은 어디서 뭘 해쳐먹고 살까...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작성시간 26.06.17 개미친놈이네 저게 센스라고 생각하나
-
작성자reddevil20 작성시간 26.06.17 돌아이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