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나이가 들면서 처음으로 체감 오는 불편함.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17|조회수5,822 목록 댓글 31

노안 

빠르면 30대부터 온다고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포토원 | 작성시간 26.06.17 만 53세인데
    50살에 서서히 오더니 올해는 진짜 노안 체감됩니다ㅜ
  • 작성자대제영국 | 작성시간 26.06.17 다들 그러시구나ㅠ 46인데 3년전부턴가 작은글씨 초점이 안맞쳐져서 눈한번 다시 번쩍뜨고 보고됨
  • 작성자치우삭풍 | 작성시간 26.06.17 만 40세 되던해 찾아 오셨지요…
    희안한건 동생도 만40세에 노안이…
  • 작성자똥싸고앉아있네 | 작성시간 26.06.17 46세 작년부터 돋보기 씁니다~
  • 작성자따끈따끈한정회원 | 작성시간 26.06.17 눈을 많이 쓰는 직업병 땜시롱 30대 후반부터..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