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안
빠르면 30대부터 온다고 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포토원 작성시간 26.06.17 만 53세인데
50살에 서서히 오더니 올해는 진짜 노안 체감됩니다ㅜ -
작성자대제영국 작성시간 26.06.17 다들 그러시구나ㅠ 46인데 3년전부턴가 작은글씨 초점이 안맞쳐져서 눈한번 다시 번쩍뜨고 보고됨
-
작성자치우삭풍 작성시간 26.06.17 만 40세 되던해 찾아 오셨지요…
희안한건 동생도 만40세에 노안이… -
작성자똥싸고앉아있네 작성시간 26.06.17 46세 작년부터 돋보기 씁니다~
-
작성자따끈따끈한정회원 작성시간 26.06.17 눈을 많이 쓰는 직업병 땜시롱 30대 후반부터..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