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신입 사원 당일 퇴사 레전드.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17|조회수7,084 목록 댓글 4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보고싶은예빈이 | 작성시간 26.06.17 죄송하지만, 그게 고정관념인거죠.

    왜 점심 휴식시간에 본인 차에서 편한 자세로 쉴 수 없는걸까요?

    왜 그걸로 타인의 눈치를 봐야하고,
    지적하는 사람은 왜 함부로 상대방의 권리를 침해하려는 걸까요?

    짱구님
    여태 그래왔다고 해서 그게 정답이라는 말은 아니에요.

    기억하시겠지만
    예전엔
    학생때도, 성인일때도 두발단속 했지 않습니까?

    지금 생각하면 그게 말이 되나요
    일반 성인의 두발길이와 치마길이를 제한하는게?

    지금은 중고등학교 다 두발 자유에요.
    두발자유 한다는 말 나올 때 사람들 반응 엄청 났습니다.
    이제 애들 전부다 타락한다고.

    원래 개혁과 변화라는게 처음에 거부감이 들 수 밖에 없는겁니다.

    짱구님이 저 상황을 보고 이해를 못하시는 것처럼요.

    아 물론!
    저 신입사원의 대응은 저도 잘못됐다고 생각합니다만,

    휴식시간에 본인이 밥을 먹든 안먹든, 휴식시간을 어떻게 보내든, 휴식시간에 본인 차에서 어떤 자세로 휴식을 취하든

    그걸 왜 남의 눈치를 봐야하고,
    또 지적하는 사람은 무슨 권리로 남의 자유를 침해하는걸까요?

    그리고 회사에 플러스가 되려고 회사를 다니는건가요?
    내가 사는 이유가 회사에 도움이 되기 위해선가요?

    전체주의 사회도 아닌데요.
  • 답댓글 작성자짱구짱구짱구 | 작성시간 26.06.17 보고싶은예빈이 죄송하실 필요 없습니다. 개인 가치관 차이인데요. 귀하의 의견에 동의하지는 않지만 존중합니다.
  • 작성자개선생 | 작성시간 26.06.17 그냥 다 떠나서 저 둘다 내 동료는 아니었으면 좋겠다
  • 작성자아방스트라슈 | 작성시간 26.06.17 ㅈㅅ라그런게 아니라 저런애는 필요없겠네
  • 작성자나 도지사요 | 작성시간 26.06.17 뭐라고 한 부장은 그러면 안되고
    신입은 뭐 어디 가서 사람 구실 할 애는 아니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