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천타점치는남자 작성시간 26.06.17 크보에서 손꼽히는 명장 두 분도
한화에선 결국.....
-
작성자데님과가죽 작성시간 26.06.17 티배깅
-
작성자가디언55 작성시간 26.06.17 02년 한국시리즈는 양팀 팬도 아니었는데 정말 재밌게 봤네요
시리즈 내내 삽질하던 이승엽이 이상훈 상대로 쓰리런 치고 마해영 끝내기 -
작성자황비홍 작성시간 26.06.17 저때 삼성 한번도 우승 못할때인데 김응룡 감독 데려와서 처음으로 우승했던거 같음. 우승 많이 한 감독이 더 잘하는 감독 아닌가 생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니놈이감히 작성시간 26.06.17 돈 많이 썼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