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김성근 감독에게 "야신"이란 별명을 붙여준 사람

작성자블랙마요네즈|작성시간26.06.17|조회수3,108 목록 댓글 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천타점치는남자 | 작성시간 26.06.17 크보에서 손꼽히는 명장 두 분도
    한화에선 결국.....
  • 작성자데님과가죽 | 작성시간 26.06.17 티배깅
  • 작성자가디언55 | 작성시간 26.06.17 02년 한국시리즈는 양팀 팬도 아니었는데 정말 재밌게 봤네요
    시리즈 내내 삽질하던 이승엽이 이상훈 상대로 쓰리런 치고 마해영 끝내기
  • 작성자황비홍 | 작성시간 26.06.17 저때 삼성 한번도 우승 못할때인데 김응룡 감독 데려와서 처음으로 우승했던거 같음. 우승 많이 한 감독이 더 잘하는 감독 아닌가 생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니놈이감히 | 작성시간 26.06.17 돈 많이 썼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