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박군을누가쓰고있대! 작성시간 26.06.17 3천원만 받아라
-
작성자디세이블 작성시간 26.06.17 어우~ 저 벌레 파리여? 모기여?
-
작성자오빠좀더김숙희 작성시간 26.06.17 발 어떻게 됐을지가 더 궁금하네
-
작성자투혼의기사 작성시간 26.06.17 진지하게 저렇게 나오면 그냥 밥 안먹습니다 편의점 가서 먹고 말지
-
작성자백곰조련사 작성시간 26.06.18 예전 취업나갔을때 공장밥이 저지랄 이었는데, 사장 친척이 들어와서 햇었음, 사장및 임원들은 식당에서 안먹음, 민원이 너무 심해서 식당폐쇄하고, 출장부페로 바꿈, 아침 전날 남은 진짜 찬밥, 큰솥에 끌여서 주는 한강라면, 라면도 1인분이안됨, 왜한강이냐면 전날밥 말아처먹으라고 물만 이빠이넣어서 양채워서줌, 점심은 나물,김치,조미김,국, 저녁은 점심 남은 반찬에 고추장 비벼먹으라고 ㅋㅋ달에 한번 말일날 점심으로 잡내나는 제육나옴 아 25년지났는데 아직도 메뉴가 생각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