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도깨비터 썰

작성자나 이렇게 쌍스러운 사람 만들꺼야?|작성시간26.06.17|조회수4,679 목록 댓글 14







썰은 썰일 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 아가씨 진짜 이쁜가봐라 | 작성시간 26.06.17 우리가 알전 머리뿔난 도깨비는 일본거죠?저렇게 사람처럼생긴게 우리도깨비죠?
  • 작성자와까메 | 작성시간 26.06.17 버저비터
  • 작성자춤추는 개머리판 | 작성시간 26.06.17 난 백종원이 지금 살고 있는 집 또는 영업장이 도깨비터가 아닌가 생각을 해봤음..
    10년은 진짜 고속도로에서 혼자 달리듯 모든걸 이루는듯 하다가 한순간 꺽여 나락행..
  • 작성자리얼힘맨 | 작성시간 26.06.17 이거 공감하는게 몇년자영업해보니 보통 매출이 잘나오는 날은 정해져있는데 내일 장사안되겠지 생각하고 가게에 지인불러서 술 먹고 늦게까지 놀면 꼭 다음날 숙취때문에 죽겠는데 장사 너무 잘됨 ㅋㅋ
  • 작성자앙카라메시 | 작성시간 26.06.17 우리 거래처 사장님도 도깨비터
    몇년간 군부대관련 입찰 넣는 족족 다 낙찰
    영업도 안하는데 알아서 거래처들이 걸어들어오고 몇년간 수십억 범

    사장님 갑상선항진증에 공황장애와서, 기력이 떨어지셨고,
    얼마 안있다가 멀쩡한 기계에서 합선으로 화재
    본인 공장 태워먹고, 안에 자재들 다 못쓰고,
    근데 아파트형 공장이라 그으름이 다른 회사에도 피해줘서 보상해줘야 됨
    바로 옆은 또 인쇄공장이 자재고 생산품이고 죄다 못쓰게 됨

    "사장님 화재보험 들으셨을꺼 아니예욧!!!???"

    들어놓고 납입 안해서 해지상태

    사장님 지금 개인회생중 ㅜ ㅜ

    처음에 그 사무실 들어갈때 무당이 도깨비터라
    떼돈을 벌든지... 쫄딱 망하든지 한다 했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