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DIVISION 작성시간 26.06.17 꼰대 그 잡체
-
작성자질긴생명체 작성시간 26.06.17 공부는 나이 먹을수록 더 어려워짐
학창시절로 돌아가도 공부를 쉽게 할거 같지 않음
그냥 학창시절 다른 걱정없이 공부했으니 쉽다고 생각하는듯 -
작성자★너부리★ 작성시간 26.06.17 인사 잘하면 좋음 , 치킨집가도 누나가 매번 서비스 주고 , 수선집 아줌마도 젤 빨리해주고 , 마트 누나도 포인트 몰래 더 넣어주고 , 아파트 아래층 아줌마도 엘베에서 음료수도 줌
-
작성자슈욱뿡뿡 작성시간 26.06.17 해석하기 나름이겠지만
공부가 쉽다는건
시험과같이 성취하기위해 공부만큼 정직하게 노력한만큼
나오는게 없다는 뜻으로 쓰인게 아닐까..싶은데 -
작성자꿋꿋잡초 작성시간 26.06.17 그냥 살아보니 옛 어른들 말씀 틀린게 없더라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