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르단 옆그물 샷 작성자사무실이 좀 덥네|작성시간26.06.17|조회수1,16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잘될거에요 | 작성시간 26.06.17 아시아상대팀들하는거보니 우리나라우승할듯 아시아최종예선 무패진출했는데 울나라가 ㄷㄷㄷ 답댓글 작성자김저질 | 작성시간 26.06.17 근데 강팀들은 서서히 컨디션 끌어올린다고.....아직은...ㅜ 답댓글 작성자다잘될거에요 | 작성시간 26.06.17 김저질 일단 질러보는거죠ㅋㅋ 대회나갔으면 우승을목표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