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기로 오타니쇼헤이 팔로워 따버린 ㅂ지냐 ㄷㄷㄷ 작성자귀두래곤|작성시간26.06.17|조회수4,421 목록 댓글 2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월드컵의 위엄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tell3526 | 작성시간 26.06.17 이름 제대로 말 안하니깐 더 이상합니다 제대로 불러줍시다 작성자단풍국 | 작성시간 26.06.17 이런데 무슨 손흥민vs오타니 인지도 대결을... 작성자듀드 | 작성시간 26.06.17 짬지냐... 작성자김극혐 | 작성시간 26.06.17 무영키퍼에서 슈퍼스타 작성자만덕터널 | 작성시간 26.06.17 철벽 ㅂㅗ지냐....나도 철벽들 마이 만나봤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