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극한에서도 살아남았던 8090세대

작성자상일동주민|작성시간26.06.17|조회수6,415 목록 댓글 2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17 이전세대는 더 했어 이새키들아
  • 작성자ehting | 작성시간 26.06.17 모든건 과거가 더 힘들었지만 80이상부터는 사실 문화 혜택이 많은 세대라...저런 얘기하 좀 하찮아 보이긴 함
  • 작성자부랄큰 타이거 | 작성시간 26.06.17 옛날 소주는 오프너로 땄다
  • 작성자사차원늑대 | 작성시간 26.06.17 그런데도 커뮤니티마다 둘러보면 세대 갈라치기 하는 사람들 많이보입니다
    지금의 40-50나이가 역사상 가장 꿀빤세대라고
    우린 지금 세대포위 당했음
  • 답댓글 작성자낙원의밥 | 작성시간 26.06.18 지금 50세대가 꿀빤 세대라고?
    학교 다닐 때 선생한테 처맞고 선배한테 삥 뜯기고 처맞고
    힘들게 대학까지 마치고 취직하려니 IMF 터져서 취직 합격 다 취소되고
    하루아침에 집구석 망해서 아버지 자살하고 엄마 집 나가고
    혹은 졸지에 이산 가족 돼서 아이들은 시골로 엄마 아빠는 이혼하고
    이런 미친 세월을 견딘 세대를 꿀빤세대라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