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한국전 위해 '휴교령' 내렸다

작성자우마르누르마고메도프|작성시간26.06.17|조회수6,973 목록 댓글 1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테리보가드 | 작성시간 26.06.17 다시 눈을 찢어 ㅋㅋㅋ
  • 작성자늘 푸른하늘 빛나 | 작성시간 26.06.17 담날 휴교령 아닐지. 저녁부터 치맥오지게 하믄 숙취땜에~~
  • 작성자취업준비생 | 작성시간 26.06.17 형제라며ㅜ이새끼들이 ㅠㅠ
  • 작성자L lawliet | 작성시간 26.06.17 가짜 형제
  • 작성자순봉이 | 작성시간 26.06.17 쟤들도 다혈질이라... 지금은 서로 좋다며 축제구나...하지.... 결과 안좋으면... 사건사고 발생하지 말란법이 없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