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다들 이름 기억하시나요?

작성자큰나무|작성시간26.06.17|조회수13,195 목록 댓글 35

9,10,11은 지금도 쓰지 않나요?

6번은 뭐죠? M16에는 없는건데?

그리고, 민무늬 군복이 대략 언제부터 얼룩무늬로 바뀌었나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큰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바뀌기는 90년부터 서서히 바뀌었다합니다.
    상급부대부터 바뀌어 완전히 교체된건 94년 무렵이라고 하네요
  • 작성자빵구다 | 작성시간 26.06.17 8번을 입고 있는 1년 후임이 너무 부러웠어요 ㅠㅠ
  • 작성자WDSTRO | 작성시간 26.06.17 97입니다 맛스타가 빠졌네유!
  • 작성자카타르시스 | 작성시간 26.06.17 다 아는거네
  • 작성자나카모리 아키나 | 작성시간 26.06.17 13번 cs복? 이라면서 훈련소에서 거지같은 훈련 할때만 입어본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