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0,11은 지금도 쓰지 않나요?
6번은 뭐죠? M16에는 없는건데?
그리고, 민무늬 군복이 대략 언제부터 얼룩무늬로 바뀌었나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큰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바뀌기는 90년부터 서서히 바뀌었다합니다.
상급부대부터 바뀌어 완전히 교체된건 94년 무렵이라고 하네요 -
작성자빵구다 작성시간 26.06.17 8번을 입고 있는 1년 후임이 너무 부러웠어요 ㅠㅠ
-
작성자WDSTRO 작성시간 26.06.17 97입니다 맛스타가 빠졌네유!
-
작성자카타르시스 작성시간 26.06.17 다 아는거네
-
작성자나카모리 아키나 작성시간 26.06.17 13번 cs복? 이라면서 훈련소에서 거지같은 훈련 할때만 입어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