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dosdnjs 작성시간 26.06.17 이젠 뛰고나면 숨찬게 진정되는게 너무 오래걸려요 ㅋㅋㅋ
-
작성자남의아저씨 작성시간 26.06.17 뛰면 무릎이 시립니다.
-
작성자닌제발좀 작성시간 26.06.17 러닝 시작하고부터 뜀.
-
작성자Triple H 작성시간 26.06.17 뛰는데 직진이아니고 코너돌아야됨
되따 느긋하게 걷자 -
작성자사차원늑대 작성시간 26.06.17 저도 애전에 많이 뛰었지만 이제 신호등 뛰지말라고 애들한테 가르킵니다
보행자신호에 오토바이 쐥 지나가는게 한두번이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