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나이 먹어가는거 체감될 때

작성자세가지소원|작성시간26.06.17|조회수3,236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dosdnjs | 작성시간 26.06.17 이젠 뛰고나면 숨찬게 진정되는게 너무 오래걸려요 ㅋㅋㅋ
  • 작성자남의아저씨 | 작성시간 26.06.17 뛰면 무릎이 시립니다.
  • 작성자닌제발좀 | 작성시간 26.06.17 러닝 시작하고부터 뜀.
  • 작성자Triple H | 작성시간 26.06.17 뛰는데 직진이아니고 코너돌아야됨
    되따 느긋하게 걷자
  • 작성자사차원늑대 | 작성시간 26.06.17 저도 애전에 많이 뛰었지만 이제 신호등 뛰지말라고 애들한테 가르킵니다
    보행자신호에 오토바이 쐥 지나가는게 한두번이 아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