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생각 좀 하고 살자 작성시간 26.06.17 설탕도 문제지만 액상과당이 더 문제인듯
-
작성자달아달아 작성시간 26.06.17 요즘은 그래도 알려는 주지 제가 어릴땐 저런 인식도 없어서 막먹음...... 몰랐음
-
작성자주짓수흰띠 작성시간 26.06.17 지금 생각하면 넉넉하지 못했던 환경탓에 매일 고기반찬 못먹고 생선 두부를 주로 먹고. 용돈도 적어서 먹고싶은거 맘대로 못사먹었던게 건강적인 측면에선 축복이었던것 같음. 요즘애들은 먹고싶은거만 매일 먹는게 오히려 건강엔 최악인듯함
-
작성자시노모리아오이 작성시간 26.06.17 음료에 간식 먹으면 혈당 폭팔 하죠 특히 대부분
점심후나 저녁 먹고 나서 먹으니 췌장이 쉬지를 못하니 -
작성자필웨 작성시간 26.06.17 젊은당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