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빠르게 증가중인 20대 당뇨 jpg

작성자82개의추억|작성시간26.06.17|조회수4,239 목록 댓글 1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생각 좀 하고 살자 | 작성시간 26.06.17 설탕도 문제지만 액상과당이 더 문제인듯
  • 작성자달아달아 | 작성시간 26.06.17 요즘은 그래도 알려는 주지 제가 어릴땐 저런 인식도 없어서 막먹음...... 몰랐음
  • 작성자주짓수흰띠 | 작성시간 26.06.17 지금 생각하면 넉넉하지 못했던 환경탓에 매일 고기반찬 못먹고 생선 두부를 주로 먹고. 용돈도 적어서 먹고싶은거 맘대로 못사먹었던게 건강적인 측면에선 축복이었던것 같음. 요즘애들은 먹고싶은거만 매일 먹는게 오히려 건강엔 최악인듯함
  • 작성자시노모리아오이 | 작성시간 26.06.17 음료에 간식 먹으면 혈당 폭팔 하죠 특히 대부분
    점심후나 저녁 먹고 나서 먹으니 췌장이 쉬지를 못하니
  • 작성자필웨 | 작성시간 26.06.17 젊은당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