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며칠전 울산바위에서 있었던 사고

작성자듀얼아로마|작성시간26.06.17|조회수18,413 목록 댓글 2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움직이면싼다. | 작성시간 26.06.17 결국 선배들이 목숨으로 만든 안전수칙을 안전불감증으로 어기고 했다가 최악의 결과를 만든거네
  • 작성자bogusdang | 작성시간 26.06.17 그냥 안전 불감증으로 인한 사망사고네요.
  • 작성자십자꺾끼 | 작성시간 26.06.17 아고. 근데 저때구조는 어케하는건가요? 구조자 몸에 고리걸고 위에서 당겨올리는건가요?
  • 작성자취하고 싶은 바다 | 작성시간 26.06.17 안타까운 사고네요 ㅜ
  • 작성자호오오오엥 | 작성시간 26.06.18 어떤 기사에는 출입하면 안되는데 갔다고 나오던데… 뭐가 맞는거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